피규어/프라 이야기 게시판입니다. 제목실손보험 진료비 청구절차2026-06-13 17:45작성자송준우첨부파일download.jpg (70.7KB)실손보험의 진료비 청구절차는 진료 후 진료비 영수증과 사고증명서를 첨부하여 보험사에 제출하는 것입니다. 일반적으로 진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청구해야 하며, 보험사는 일정 기간 내에 지급 여부를 결정해요. 간병보험다이렉트 추천(0)비추천(0)목록수정삭제답변글쓰기 댓글 [0] 댓글작성자(*)비밀번호(*)자동등록방지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내용(*)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자동차보험 운전자제한 신고기간신현준2026-06-13다음암보험 소액암과 일반암 구분 이해도서율2026-06-13 Powered by MangBoard | 망보드 스토어 Share it now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