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규어/프라 암보험 면책기간 이해하기 - 이서진[2026-06-25]실손보험 생활빙 보장 - 임지호[2026-06-25]어린이보험 만기환급형 vs 순수보장형 - 손유안[2026-06-25]여행자보험 여행 중 사고시 보상한도 - 임도윤[2026-06-25]치아보험 가입 시기 - 안민재[2026-06-25] 커뮤니티 모에카키 갤러리 (お絵かき) 창작 갤러리 수위가 애매한 게시물은 Lv3 갤러리로 이동합니다. 양해 바랍니다. 글보기프레임 암즈 걸 보면서 느낀거지만 시안 조회수 601 2017-05-13 07:20:16장르 자체가 딱히 제 취향 아니라 그리 볼 마음은 없었고..인기작 반열에 들어가있길래 1화만 봤습니다. 감상평이라는건 딱히 없고 그냥 간단히 느낀거라면 2D는 2D일때 가장 아니메다운 것 같습니다. 그 수려한 작화 중간중간에 끼이는 입체에서 느껴지는 거리감( ̄▽ ̄) 이것도 꽤 취향 많이 타는 것 같더라구요. 첨부파일IMG_1037.PNG (1.54MB)태그FGO 10목록 댓글 [5] 댓글작성자(*)비밀번호(*)자동등록방지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내용(*)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알림기능이라니 시안 2017-05-13다음매일마다 글은 보고 있는데 시안 2017-05-13 Powered by MangBoard | 망보드 스토어 Share it now!